티스토리 뷰

브랜드, 명품상품의 경우, 객단가가 높고 이미 잘 알려진 상품을 구매대행하는 것 이니 때문에

매우 리스크가 적은 구매대행 방법입니다.

구매대행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브랜드 상품을 해외사이트로 부터 수집해서

오픈마켓,자사몰,종합몰 등에 등록을 하고자 할 때, 고려해야할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나이키, 산드로, 마쥬, 폴로, 아디다스, 등과 같은 브랜드 상품을 수집할 때, 수집이 잘 막히고 어렵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수집이 지속적으로 잘 되어야 합니다.

스토어봇의 고도의 수집기술 노하우로 수집이 잘 될 뿐만아니라,

365일 자동으로 매일 수집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브랜드 사이트의 경우, 매우 빈번하게 사이트가 변경이 되기 때문에 즉각적인 유지보수가 필수입니다.

스토어봇은 사이트가 변경되면 최소 1시간 최대 24시간 내에 유지보수가 진행이 됩니다.

3. 사용하고 있는 수집프로그램이 수집을 자동으로 지원해야 합니다. 설치형 프로그램이나

크롬 익스텐션 같은 수집의 경우 블락이 되기 때문에 나의 손품을 통해 수집 노가다를 해야합니다.

스토어봇은 100% 전자동으로 상품을 수집해드리고 있습니다.

4. 브랜드 상품의 경우, 사이즈 또는 컬러 옵션 재고의 변동, 가격변동이 심하기 때문에

수집이 여러번 잘되는 것이 매우 중요해야 합니다.

스토어봇의 경우, 365일 휴일에도 막힘없이 상품을 수집해서

재고와 가격변동을 자동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5. 상품등록이 많이 되는 것 만큼 상품이미지로 발생하는 비용이 얼마나 나올 지 고려해야 합니다.

스토어봇은 모든 상품 이미지 저장이 무제한, 트래픽 비용 모두 무료입니다.

6. 구매자가 상품구매시 즉시 재고와 가격이 업데이트 되는 "실시간 재고 업데이트" 를 지원해야합니다.

스토어봇은 예비구매자가 상품 구매 전에 즉시 재고와 가격을 업데이트하는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7. 수집된 상품을 마켓에 전송할 때도 전자동이어야 합니다.

스토어봇은 휴일에도 쉬지않고 상품을 자동으로 수집하고, 전송도 자동으로 서비스하는 전자동서비스입니다.